CAFE

[흥미돋]F1 좋아하는 여자가 겪는 현실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247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155061

 

 

 

https://youtube.com/shorts/uXmu7i7gXz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로로 | 작성시간 26.06.18 ㄹㅇㅋㅋ
  • 작성자Mercedes-AMG PETRONAS F1 Team | 작성시간 26.06.18 ㅋㅋ 시발 개싫다
  • 작성자돈많은백수꿈이다 | 작성시간 26.06.18 축구 좋아한다하면 오프사이드는 뭔지 알고 보냐
    야구 좋아한다하면 야구 룰은 제대로 아냐

    시발
  • 작성자거제ㅇF호 | 작성시간 26.06.18 축구 옵사 ㄹㅇ ㅋㅋㅋㅋㅋㅋ 맨스플레인은 걍 xy 특이네
  • 작성자개삼성너네가프로가 | 작성시간 26.06.18 옛날에 축구좋아할때 나보고 프리미어 아녀고 말하던 후배...
    ㅅㅂ 내가 스페인리그랑 세리에까지 본다고 하니 꿀멍된 븅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