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진숙“벌레 나온 피자, 그 1조각만 바꾸면 되나”…전면 재선거 주장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3,555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naver.me/xM5sxbiE

이진숙 국민의힘 의원이 6·3 지방선거에서 발생한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선거 관리 논란에 대해 재선거 필요성을 주장했다.

이 의원은 “피자를 8쪽, 6쪽으로 나눠주는데 한쪽에서 벌레가 나왔다. 피자집 주인이 벌레 나온 한 조각만 교체해준다고 한다면 어떻게 하느냐”며 “그 한쪽뿐 아니라 기본적으로 둥그런 전체 피자 모두에 문제가 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그 피자 가게가 그날 구워낸 피자 모두 문제가 있는 걸로 생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문출처로

본인이 벌레라는건가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쯔윕프트 | 작성시간 26.06.18 다들 말만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석가탄신일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해체해~
  • 작성자그냥와부러나한테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오씨칼국수는물총 | 작성시간 26.06.18 진숙이도 하는거지?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8 얘보면 진짜...개노답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