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부산·경남에 '돼지국밥짬뽕' 출시…지역 메뉴 개발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번주만버터 작성시간26.06.18 오 맛있으려나 하고 댓창 열었는데 싸늘햌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늘을 굽자 먹자 작성시간26.06.18 돼지국밥짬뽕 원래 파는데 있던 메뉴였음바닷가 근처에서 먹어봤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튼카레도마 작성시간26.06.18 백종원은 정말생각이짧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8 존나 굳이인데?부산은 이미 소울국밥집이 형성되있는 곳인데 뭘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찍먹나초 작성시간26.06.18 이미 형제국밥에 우동사리 넣어서 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18 부산에서 왜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삥 작성시간26.06.18 있는거나 좀 제대로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5m 작성시간26.06.18 ㅋㅋㅋ오히려 저 지역들 말고 딴데서 팔아야하는거아니ㅡㅑ? 존나 감 잃은거 티내시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소년 작성시간26.06.18 그라면 국밥먹지 만다꼬 이거먹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그탈트 작성시간26.06.18 6-7천원 대 가격으로 승부보는거 아닌 이상 부산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