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인이 사용하면 곧 양이 피로 물들겠지....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8|조회수82,934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x.com/i/status/2066930099325395027





놀란 일본인

존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본의 크리에이터 aoiwa_88이 제작한 양 모양의 유리 그릇입니다.

    인스타에서 판대
  • 답댓글 작성자진정한아아 | 작성시간 26.06.18 은조 고마워!!
  • 작성자스티치주식회사 | 작성시간 26.06.18 목수언니 저분댓은 무슨말이지?? 김볶 올린다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스티치주식회사 | 작성시간 26.06.18 은조 앜ㅋㅋㅋㅋ 첨엔 이해못했다가 아래사진보고 이해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