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원래 똥싸기 전에 배 안아파야 정상인거 알음? 작성자해삼멍게|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이비제트 작성시간26.06.18 똥꼬 열릴 것 같은 때 있음 ㅋㅋ 쉬할 정도만 힘 줘도 쉽게 싸고 휴지에 별로 안 묻어남 ㅋㅋ 근데 배아프면 그냥 탈 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갈장 작성시간26.06.18 난 오히려 배아파서 화장실 간다는 말이 이해가 안 갔음 위장 아플때 복통일때 생리통일때 배아프다.. 하면 약을 먹으라고 해야지 왜 화장실을 가지 했음 솔직히 지금도 가끔 화장실 가란 얘기 들으면 띠용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장나는회사 작성시간26.06.18 ㅁㅊ 나 변의감느끼고 갔는데 어느 순간 통증느끼다 가는 걸로 바뀐 게 이거때문이라고......? 너무 충격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 입니다~ 작성시간26.06.18 그냥 똥꼬 문앞에 똥이 가득 모여서 웅성거리고 있는거 같이 묵직하면 장실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지안 작성시간26.06.18 난 반반. 아플때는 개아프고 안아플때는 똥이 노크함ㅋㅋ 울엄마는 걍 쉬하러 갔다가 큰거 보기도 하더라. 갑자기 마려워졌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찌씨 작성시간26.06.18 나 평생 덩 마려울때 배아픈줄 알고 살아왔는데 예전에 이글 보고 충격받았거든 3개월정도 다이어트하면서 식단할땐 진짜 덩이 항문 노크한다는걸 느꼈음 급ㅅㅅ 아니면 배1도 안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라구리 작성시간26.06.18 맞아 걍 아 똔고 곧 열리겠는데? 그리고 방귀가 계속 나오면 이제 곧 각이란 소리라 화장실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8dikf 작성시간26.06.18 장 건강한 사람들 너무 부러워... 진짜 심하면 약을 먹어야해 장기가 뒤틀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붕어빵을위한2천원 작성시간26.06.18 뭐무ㅝ뭐뭐머뭐라고 다들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가는게 아니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부흥단 작성시간26.06.18 아프단 느낌은 아니고 마렵단 느낌은 있음,, 배아픈건 진짜 뭐 잘못 먹어서 탈났을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수젭이 작성시간26.06.18 나도 걍 똥마렵다는 말이 부끄러워서 돌려말하는건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프티피프티 작성시간26.06.18 배 안아픔 그냥 약간 신호옴 .. 묵직한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무져하여튼 작성시간26.06.18 진짜 가끔은 머리 노래질정도로 아파 장꼬이게 아플때있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박시 니가 다 틀림 작성시간26.06.18 난 그냥 소변보러 앉았는데 똥도? 이런느낌들면 스무스하게 30초컷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rothy 작성시간26.06.18 배가 안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을수없는존재의짜증남 작성시간26.06.18 배아파=똥마려 로 알아듣는 사람이 이래서구나난 다른이유로 배가아픈데 맨날 똥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답답얌전 작성시간26.06.18 항문에 마중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진견찰 작성시간26.06.18 배가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집찾아 삼만리 작성시간26.06.19 배아픈거 설사할때말고는 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옹이조아 작성시간26.06.19 그냥 쉬마려운거처럼 똥마려운건데 내친구도 맨날 배아프다그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