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젠슨황이 제발 더 만들어달라고 애원함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8|조회수38,157 목록 댓글 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497329









PLEASE MAKE MORE :)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2일(현지시간)

아시아 최대 정보기술(IT) 전시회 '컴퓨텍스 2026' SK하이닉스 전시장을 찾아

고대역폭메모리(HBM) 웨이퍼에 '제발 더 만들어줘'라고 적고 사인을 남겼다.





이왜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6.18 이래서 더 하늘높은줄모르고 하닉이 오르는구나
  • 작성자고트와트리투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닉 진짜 미쳣당... 어디까지올라요 ㄷㄷ
  • 작성자고장난전자시계 | 작성시간 26.06.18 글씨잘쓴다..
  • 작성자Choft | 작성시간 26.06.18 오 글씨체 반듯하다
  • 작성자핫뜩어 | 작성시간 26.06.18 뭐야 캘리그라피 수업 들으셨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