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론싸워야제맛]결혼 한달차 시부상 부의금 챙겨야한다 vs 안챙겨도 된다

작성자큰베개|작성시간26.06.18|조회수7,346 목록 댓글 128

출처: 여성시대 (큰베게)


https://www.instagram.com/reel/DZpg2c6JWhI




댓글반응은 거의 반반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여운 것의 수호신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개오바.. 뭔 시부상을 보내냐....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19 오바여
  •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19 본인 조부모랑 빙부모, 시부모상은 이제 부르지말자!! 인간적으로
  • 작성자움파룸파파아 | 작성시간 26.06.19 축의금 뜯어갔음됐지 한달차이면 양심좀 챙겨
  • 작성자끝도없는닉네임고민 | 작성시간 26.06.19 ?자기 시부상을 자기 친구한테 돌린 거? 도대체 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