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싸워야제맛]결혼 한달차 시부상 부의금 챙겨야한다 vs 안챙겨도 된다 작성자큰베개|작성시간26.06.18|조회수7,343 목록 댓글 1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큰베게)https://www.instagram.com/reel/DZpg2c6JWhI댓글반응은 거의 반반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여운 것의 수호신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개오바.. 뭔 시부상을 보내냐....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19 오바여 작성자광안리뷰 | 작성시간 26.06.19 본인 조부모랑 빙부모, 시부모상은 이제 부르지말자!! 인간적으로 작성자움파룸파파아 | 작성시간 26.06.19 축의금 뜯어갔음됐지 한달차이면 양심좀 챙겨 작성자끝도없는닉네임고민 | 작성시간 26.06.19 ?자기 시부상을 자기 친구한테 돌린 거? 도대체 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