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토이스토리5, 시리즈 사상 최악의 평점.jpg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8|조회수30,252 목록 댓글 84

 

 

92점으로 역대 최저점을 기록.

 

1편 : 100점

2편 : 100점

3편 : 98점

4편 : 97점

 

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20 3가 최애였는데
    5가 더 좋음
  • 작성자미친갈매기누리 | 작성시간 26.06.20 재밌긴 했는데 우디버즈가 별로 안나와서 노잼처럼 느껴짐
  • 작성자스텔라붐은온다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재밌게 봄 ㅠ
  • 작성자갱쥐가조아영 | 작성시간 26.06.21 정말..재미없었다 잘가라 토이스토리
  • 작성자Bihno | 작성시간 26.06.22 난 완전~~~~재밌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