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내가 가르쳐야하는 의사도 많더라.jpg 작성자backyard|작성시간26.06.18|조회수15,828 목록 댓글 6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dotax/Elgq/4751489?svc=cafeapp내가 가르쳐야하는 의사도 많더라항생제쓰면 썻다고 지랄안쓰면 안쓴다고 지랄저런사람들 때문에 소아과 없어지는듯m.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느응 | 작성시간 26.06.19 골뱅이는몬표시야? ㅋㅋ 작성자듀여 | 작성시간 26.06.18 ㄹㅇ 감전이 디폴트네 ㅋㅋㅋㅋㅋ 작성자=2026년 로또 1등 당첨자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본인이 개원하세요 작성자I wish you love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근데 애 치료 안 되거나 다른 이상 생기면 병원 탓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해달라는 대로 해줬는데..ㅅㅂ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18 한전은 진짜 뭐가 문제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