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고속도로 졸음쉼터에 유기되어 5개월을 지낸 강아지

작성자쭈꾸미도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64,568 목록 댓글 203

출처: 여성시대 쭈꾸미도사


행복하게 지내 봄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냐오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해 아기야 ㅜㅜㅜㅜㅜ 아저씨복받으세여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19 복받으세요 ㅠㅠ
  • 작성자bitter melon | 작성시간 26.06.19 아저씨 애기들 최근 사진도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 작성자앗저를요 | 작성시간 26.06.19 동물 아프게 놈들은 꼭 몇 배의 고통 속에 살도록. 봄이는 아저씨랑 가을이랑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아 ㅜㅜ
  • 작성자갈릭반핫양념반이요 | 작성시간 26.06.20 아나 전철에서 오열 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라 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 너무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버린 놈들 천벌을 받아라 진ㅋ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