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사라진다는 한때 김포의 명동이었던 골목...jpg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누구신데 작성시간26.06.18 개발의 이점이나 논리가 이해도 되지만 정들었던 공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것 같아서 이런 장면들 볼 때 마다 슬픈 마음이 들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야자키 미야호 작성시간26.06.18 아 여기 나 초등학교때부터 가끔 가던 거리인데 (그때는 막 대형 문구점이나, 귀뚫으러 가던 금은방들이 종종 있었음) 여기만 들어서면 세월 흔적 없이 그대로야... 여기 벗어나면 아파트 건설하고 있고....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컬러피버 작성시간26.06.18 아 너무 아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18 맨날 재개발타령 지겹다....그놈의 개발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서 작성시간26.06.18 헐 짱이네분식인가?주기적으로 먹으러 가야하는데 어디로 가시려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8 안없어지면 좋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연금복권1등 작성시간26.06.18 나 이 근처 초등학교 다녔어 ㅠㅠ낯익은 거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