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털래유 vs 한강새똥돼주길’…‘멸칭 대전’ 벌이는 與지지층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운수대통임 작성시간26.06.18 뭐래 문조털래유만 입에 딱 붙는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그라rrr탕 작성시간26.06.19 문조털래유 하는 짓을 봐.. 욕안하게 생겼나ㅡㅡ 유시민은 ABC론 만들어서 먼저 갈라쳐놓고 조국으로 깽판놓지않나 지선 끝나고 이제 지들이 욕먹으니까 피해자코스프레 오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과잎 작성시간26.06.23 나도 완전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릭스노잉피자 작성시간26.06.19 문조털래유 보면 윤석열 때 오히려 지금보다 행복해 보이던데 ㅋㅋㅋㅋ 애초에 윤석열 대텅령 만든게 누군지 생각해보면 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9 어휴 할배들 개노잼 억지 줄임말지들도 길고 노잼이라 기억 못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두부고기추가 작성시간26.06.19 저 ㅁ...라는 단어가 나오기까지 늦어도 작년 8월부터 쌓여온 서사를 봐온 사람으로서 진짜 담백간결하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 하늘 작성시간26.06.19 조국지지하는층이 전부터 까고있던데..^^ 만든 명칭마저도 감다뒤네 지자리 보전만 중요하신 고고한분들 문제맞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탱 작성시간26.06.19 쉰내나네 다 조국당으로 좀 꺼지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