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요양병원측 “마네킹인줄 알고 버렸다” 인천 다리 주인 ‘80대 여성’ 특정…유전자 검사중 작성자맥커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헤이스팅스 작성시간26.06.18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18 헐…. 말이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18 말이되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츄찹챱츄 작성시간26.06.18 누구 죽은게 아니니까 다행이다 생각해야하나 어우 충격적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8 요양병원에서 다리 절단술을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신나아싸대박 작성시간26.06.18 엥 어린이라 그러지않앗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다다씨 안다다씨 작성시간26.06.18 발 사이즈가 작아서 어린이로 추정이었다가 나중에 성인여성으로 추정된다고 기사 다시나왔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랭이떡 작성시간26.06.18 엥;; 요양에서도 일해봤고 대병에서도 일한 간시인데 절대 요양병원에서 절단 수술 진행 못함;; 절단이면 꽤 난이도 높은 수술인데 종병에서도 하기 힘든 절단 수술을 요양에서??? 말도 안됨 진짜요양은 말그대로 ‘요양‘병원이어서 급성기에서 절단 수술하고 요양병원에서 요양하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퉤. 작성시간26.06.18 222222요양병원에서 절단 수술을..? 요양병원은 진짜 말 그대로 수술 후,사고 후 요양하러 오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모네이드굿 작성시간26.06.18 절단수술 요양에서 절대못해 종병도 규모있는 종병이나 2차급 대병이상에서 주로하고 수술하다나온 인체 조직폐기물관리 장부에 무조건쓰고 전용냉장고에 넣어놓고 주기적으로 업체에서 수거해갔는데,,,밖에나올수가없어 애초에 척추마취나 전신마취없이 할수가 없을텐데 도대체 어케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짜렐라 핫도그 작성시간26.06.18 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킨먹고싶 작성시간26.06.18 요양병원에서 수술을?????말이안되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탕먿도싶다 작성시간26.06.18 요양에서 절단 수술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끝났다유유 작성시간26.06.18 사람 다리를 어떻게 마네킹으로 착각해 ㅋㅋㅋㅋ 장난하나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약스 작성시간26.06.18 무사와요 무사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8 뭐야 더 이상해 진짜 더 파봐야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사파이어 작성시간26.06.19 그게 말이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