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울집 아기뱀 모래가 너무 좋은가봐....잠도 저기서 자네ㅋㅋㅋ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896 목록 댓글 176

출처: https://theqoo.net/talk/4177509111

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나관대한여시 | 작성시간 26.06.19 진짜귀엽다 ㅋㅋㅋㅋ
  • 작성자스칼렛 조한선 | 작성시간 26.06.19 예쁘다
  • 작성자미세먼지색끼꺼져 | 작성시간 26.06.23 뱀이 넘사랑스러워
  • 작성자뿌라뽀 | 작성시간 26.06.23 왜 뱀이 귀엽냐ㅠㅜㅠ아기라 그런가
  • 작성자갑부 | 작성시간 10:42 new 너무귀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