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평범함은 악몽인 디바마을

작성자칭찬에 약한편|작성시간26.06.18|조회수87,695 목록 댓글 19

출처: 여성시대 (INFP수집가)
https://youtu.be/pyBwP7Pclyw?si=1QvqIF0fBZHHQiJu

바쁘신 분은 41:20 부터


퀸가비 1주년 시상식에서 홀로 상을 못 받은 퀸가비



머리위에 쓴 요상한 풍선들은 상 받아서 받은 왕관임
하여튼 슬픔이PD가 뭘 준비했다함



갑분 감동준비
(곧깨질)


무슨 상일지 각자 추측이 난무
풍선 모양 다다른게 넘 킹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깨질) 감동 맥스로 준비중인 퀸가비



그와중에 상이름 맞춰버린 권또또


기쁨의 TOP


슬픔의 노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못하는 퀸가비
자세마저 퀸 그잡채


시청자 의견을 전달하는 슬픔이
이와중에 권또또가 둘러봐! 둘러봐!


?


?


정상 수상 확정!!


킹키의 축하


모두 다같이 박수


다같이 꽃(풍선) 전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뒷모습부터 비범


진짷 이상해는 슬픔이PD
님이 기획하신 프로 아니냐구요


[정상적인톤으로] 나 크레이지 비치예요!!!!!


억울


정상! 정상! 정상!


스우파에서 미친X였던 내가 여기선 노멀이라니


도망엔딩






문제시 빠른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강아쥐 | 작성시간 26.06.18 이거 안보는데도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침사과꿀떡 | 작성시간 26.06.18 아이거보고개 쪼갬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프사해야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니멀라이프 | 작성시간 26.06.18 이거 퀸가비가 꾸는 이상한 꿈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일안하고살기 | 작성시간 26.06.18 저기에서는 가비가 정상적이긴하지 나머지들이 진짜 도라이들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와우아 | 작성시간 26.06.18 근데 가비 드레스 색깔이 진짜 잘어울린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