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 팔까요 말까요??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돼되되돼돼 작성시간26.06.18 나중에 떨어질지 우째알고 20프로먹고 판다고하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쥐가나던행인 작성시간26.06.18 팔지 말걸이 팔걸보다 백번 천번 더 낫다는것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18 ㄹㅇ이게맞음 그리고 줄먹이 답임 국장은ㅋㅋㅋㅋㅋㅋ삼전 하닉말고는 줄때 안먹고 버티다가 개쳐물려 지금은 반도체말고는 장투 ㄴ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을타고날아 작성시간26.06.18 그렇게 사팔 사팔한 하이닉스... 지금 사지도 못할 가격되다..... 그래서 참고참은 에코프로.....존나 손실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ium 작성시간26.06.18 걍 안보고 냅뚜는게 제일 수익률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간아흘러라흘러.. 작성시간26.06.18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 손 꽁꽁꽁 작성시간26.06.18 자랑하고싶을때 팔면 됨.. 캡처매도 진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구에입문안할거에여 작성시간26.06.18 원래 목표는 은행이자보다 좀 더 버는게 맞음장 좋을때 많이 익절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이구름을가르네 작성시간26.06.18 겁나 고점에 들어가서 코스피가 8천이어도 내 계좌는 하닉 빼면 -20-30%임... 줄먹은 진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8 여윳돈 되고 회사를 믿으면 장투해도 ㄱㅊ함. 항상 분할매수 분할매도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8 사실 국장은 줄먹해야됨 원래 난 10%만 넘어도 팔아서 삼전 좀 팔았는데.. 요즘 장은 예상이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6.18 냅뚜자 주어: 삼성전자 하닉 삼전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멜밀 작성시간26.06.18 삼닉에 속아 다른 잡주 물려서 다 마이너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100백 작성시간26.06.18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물주가될휴먼 작성시간26.06.18 삼닉이면 장투하지 근데 바로 써야될 돈이면 수익실현해야 되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8 줄먹 못해서 원금삭제쑈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