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nyse_min/status/2065173949940728108
(정정) 운전자는 40대 여성이었고 보조석은 딸이었던 것 같음
사람 쳤는데 멈추지도 않고 계속 감
그 과정에서 등하교하던 학생들이 모두 목격하고 사고 당할 뻔함
운전자는 경찰조사에서 전날 불면증이 심해 수면제 많이 먹었다 진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댓글에 올라온 기사 첨부합니다
https://www.ytn.co.kr/_ln/0134_20260429082008825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말아 와라 작성시간 26.06.18 미쳤나 진짜 살인자 ㅅㅂ
-
작성자제로처돌이 작성시간 26.06.18 아...... 왜 약먹고 운전하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18 아 어떡해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 세상에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목토림 작성시간 26.06.19 아 사망하신분 어떡해…. 억울해서 어떡해…..
-
작성자아쿠아퍼 작성시간 26.06.19 아니근데 상식적으로 자기 딸을 태우는데 약물 운전하는 것부터 미친 것 같음 아 진짜 마음 아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