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후반 되니까 느낀거 기술,전문직이 최고다 느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느개비섹시월드컵출전 작성시간26.06.18 기술직도 부품이여~
  • 작성자 소듕한펭귀니 작성시간26.06.18 기술직이 꼭 현장직만 있는거 아님 기술분야 사무직은 정년퇴직하고 감리로 빠지면 평생 돈 벌기 쌉가...
  • 작성자 카이지 작성시간26.06.18 전문직도 ㅈㄴ 부품같아서 내 영업 하고싶어요 ㅠㅠ
  • 작성자 쁴뺩 작성시간26.06.18 기술직도 자영업 개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술직하다 때려치우고 회사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더 좋다
  • 작성자 뽀잉뽀용뽀양 작성시간26.06.18 사바사지.. 월급 따박따박 잘나오는 회사원 부러워하는 자영업도 있고.. 일한만큼 벌수있는 전문직 기술직이 부러운 회사원도 있고..ㅎㅎ
  • 작성자 레몬마리네이드 작성시간26.06.18 우리나라 제일 문제점이 회사 다니면 아무것도 못 함 주 5일 9-6인데 뭘 해 근데 또 안다녀도 아무것도 못 함 사무직들 공백 길면 안 뽑아줌ㅋㅋ 여행도 새로운 도전도 그만둬야 시작하는데 그만두는 순간 정병걸림 공백기때문에
  • 작성자 Eve_ 작성시간26.06.18 전문직도 법인의 부품이야... 대체자는 널림ㅋㅋ 개업해서 영업잘하고 스페셜리스트가 되면 다르겠지만 그건 일반사업자도 마찬가지고??
  • 작성자 Tour Eiffel 작성시간26.06.18 울할머니가 나한테 어릴때부터 기술 배우라했는데 어른말 틀린거 하나도없다 ㅜ
  • 작성자 130666 작성시간26.06.18 나는 대학생으로 돌아가면 절대 학문관련학과 안가고 전문이나 기술 배울수있는 학과 가고싶음...
  • 작성자 치아전문가 작성시간26.06.18 근데 그렇게 따지면 안 그런 사람이 없는데
  • 작성자 고맙두맙 작성시간26.06.18 우리엄마는 나 왜 기술 못배우게 했을까 힘들다고 하지말랬는데... 물론 재주 없긴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