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후반 되니까 느낀거 기술,전문직이 최고다 느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개비섹시월드컵출전 작성시간26.06.18 기술직도 부품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듕한펭귀니 작성시간26.06.18 기술직이 꼭 현장직만 있는거 아님 기술분야 사무직은 정년퇴직하고 감리로 빠지면 평생 돈 벌기 쌉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지 작성시간26.06.18 전문직도 ㅈㄴ 부품같아서 내 영업 하고싶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쁴뺩 작성시간26.06.18 기술직도 자영업 개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술직하다 때려치우고 회사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더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잉뽀용뽀양 작성시간26.06.18 사바사지.. 월급 따박따박 잘나오는 회사원 부러워하는 자영업도 있고.. 일한만큼 벌수있는 전문직 기술직이 부러운 회사원도 있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마리네이드 작성시간26.06.18 우리나라 제일 문제점이 회사 다니면 아무것도 못 함 주 5일 9-6인데 뭘 해 근데 또 안다녀도 아무것도 못 함 사무직들 공백 길면 안 뽑아줌ㅋㅋ 여행도 새로운 도전도 그만둬야 시작하는데 그만두는 순간 정병걸림 공백기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_ 작성시간26.06.18 전문직도 법인의 부품이야... 대체자는 널림ㅋㅋ 개업해서 영업잘하고 스페셜리스트가 되면 다르겠지만 그건 일반사업자도 마찬가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ur Eiffel 작성시간26.06.18 울할머니가 나한테 어릴때부터 기술 배우라했는데 어른말 틀린거 하나도없다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30666 작성시간26.06.18 나는 대학생으로 돌아가면 절대 학문관련학과 안가고 전문이나 기술 배울수있는 학과 가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아전문가 작성시간26.06.18 근데 그렇게 따지면 안 그런 사람이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맙두맙 작성시간26.06.18 우리엄마는 나 왜 기술 못배우게 했을까 힘들다고 하지말랬는데... 물론 재주 없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