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은 ㅈ소를 상상 못한다. jpg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미선 내엄마 작성시간26.06.18 나 신입인데 대리부터 달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내놔악 작성시간26.06.18 7번 ㅅㅂ...나 대리에서 1년도 안다니고 외부에 말하기 좀 그러니까 과장하래서 과장됨 ㅋㅋㅋㅋㅋ 근데 회사 직원 단 3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18 7 ㄹㅇ인게 걍 사장마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비키 작성시간26.06.18 원래 조직인원 소수면 다 임원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챌린저 작성시간26.06.18 들어가자마자 대리 다는거ㅋㅋㅋ다 그렇구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샤샤샷 작성시간26.06.18 ㅋㅋㅋ내친구 4년찬데 파트장 달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의아하대;; 자기가 젤 막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수있을걸 작성시간26.06.18 아 7번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덕여왕 작성시간26.06.18 7번ㅋㅋㅋㅋㅋ 1년만에 주임>또 1년뒤 대리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가몽가 작성시간26.06.18 7 ㅋㅋㅋ 나 사원에서 바로 팀장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계정날라가서6등급ㅠ씨핥 작성시간26.06.18 나 6번 이해못했어ㅋㅋㅋ 뭔말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유(IU) 작성시간26.06.18 구석이나 외곽에 있어서 차 없으면 출근을 못하니까 차 뽑았다고 갈굴 일이 없다는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재훈 작성시간26.06.18 나 팀장인데 내팀에 나하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전교차로는회전차량우선이라고 작성시간26.06.18 나도 2년차에 과장됨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6.18 팀원이 나밖에 없는데 팀장이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9 7번이 진짜 폭력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