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소 대표가 말하는 '퇴사율 줄이는 꿀팁'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쥐가나던행인 작성시간26.06.18 최고의 복지조기퇴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게왜그러셨어요 작성시간26.06.18 우리회사임 미친듯이 일하고 일찍감 걍 먹고사는데 문제없으니까 잘다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비비키 작성시간26.06.18 너무좋은데? 교사가 왜 인기있는데..서로 좋은 에너지 주고 받으면서 행복하게 다닐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탕도넛 작성시간26.06.18 근데 저런데서 말하는 돈적게주고의 기준이 다른데보다 몇백 조금 적은게아니라 진짜 연봉 2500 이수준일듯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8 조기퇴근 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라이키 작성시간26.06.18 저런일하려면 뭘해야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ivh 작성시간26.06.18 ㅈ소는 ㅈ소 답게 굴어야돼 얼레벌레 굴러가야지 어설프게 대기업인척 각잡고 일굴리면 누가 다니냐 돈은 최저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민체험탈출기원 작성시간26.06.18 그치 ㅅㅂ 최저 주고도 개같이 굴리는곳이 한바가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럭키베리럭키 작성시간26.06.18 ㅇㅈ 최저주고 개같이 굴리는 회사도 많은데 적게 받고 적게 일하기 개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18 일욕심없고 워라밸이 중요한 사람들이 다니기엔 좋겠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가그랬다고요 작성시간26.06.18 나도 명예욕 없어서 최저받고 일 안하는곳이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8 내가 원하는 삶임 물가 상승률 생각하면 힘들겠지만 일단 지금은 워라밸이 젤 중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맙두맙 작성시간26.06.18 내가 원하는 삶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쿰쿰쿰빠 작성시간26.06.18 그래요.. 그게 제가 원하는 거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뒤돌아봐뒤돌아봐 작성시간26.06.19 내가 원하는 삶 승진 필요없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9 워킹맘들 좋아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9 저런 데 조심해야 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9 나도 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