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세이프동작 원래 이랬나?

작성자열빙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5,580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x.com/dhyoanong/status/2066824165899075879?s=46&t=KlDqBlNqBJ3fwIZTZ3FsOg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이런동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화권민규 | 작성시간 26.06.18 아 나도 저거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Zumba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니네4번타자1할 | 작성시간 26.06.18 ㅅㅂ왜저러는ㄷ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8 아존나킹받네ㅋㅋㅋㅋㅋ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