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KBO]세이프동작 원래 이랬나? 작성자열빙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5,580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dhyoanong/status/2066824165899075879?s=46&t=KlDqBlNqBJ3fwIZTZ3FsOgX의 ㅇㅅㅇ님(@dhyoanong)세잎동작 원래 이랬나?✌️✌️x.com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는 이런동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화권민규 | 작성시간 26.06.18 아 나도 저거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Zumba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니네4번타자1할 | 작성시간 26.06.18 ㅅㅂ왜저러는ㄷ건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8 아존나킹받네ㅋㅋㅋㅋㅋ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