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기초도 올영급인거 맞아? 작성자례뼙|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커피밀크셰이크 작성시간26.06.18 올영이 더 낫긴한데 막 드라마틱한 변화 이런건 없음. 다이소는 부담없이 막 쓰기 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순신. 작성시간26.06.18 세안제품 다이소 쓰는데 별로 잘 모르겠더라ㅠㅠ 마데카웅앵쓰는데 동국제약맞나? 암튼 유명한 제약회사꺼... 근데 잘 모르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외괴인 작성시간26.06.18 22 함량이 적어서 ㅠ 그냥 올영쓰는게 나을듯 나도 큰 효과를 못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배에리 작성시간26.06.18 올영도 처음보는 듣보브랜드 존나 들어오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튜에리 작성시간26.06.18 올영은 걍 모델값이잖아 내기준 다 똑같아.. 화장품 상술 오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피티내친고 작성시간26.06.18 클렌징폼 이랑 스킨 써봤는데 안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그도맨 작성시간26.06.18 솔직히 거기서 거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18 다이소만 씀 다이소 정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센느원이 작성시간26.06.18 유튜브봤는데 올영꺼랑 성분 거의 비슷하다더라 그리고 기초는 걍 물장사야.. 난 기초 올영에서 절대안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빨간맛궁금해 작성시간26.06.18 다이소에 마몽드에서 만든 브랜드 모공 앰플 꼭 써봐봐 수부지 여시들 ㅋㅋㅋㅋㅋㅋㅋ 성분에 레티놀(농도는 낮지만)도 들어있고 민감성인데도 잘쓰고있음 이거 바르면 좀 모공이 정리되는 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