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대구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 검출…전국 경보 발령

작성자SONGGEONHEE|작성시간26.06.18|조회수4,405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SONGGEONHEE

 

https://www.yeongnam.com/web/view.php?key=20260617022150794

대구지역 채집모기에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가 검출됨에 따라 17일 전국에 일본뇌염 경보를 발령한다고 17일 질병관리청이 밝혔다.

 

질병관리청은 최근 대구시보건환경연구원 등과 협력해 일본뇌염을 매개하는 빨간집모기를 감시 대상에 포함시켜 병원체 감시를 강화했다. 이번에 대구에서 검출된 일본뇌염 바이러스는 이 빨간집모기에서 확인됐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류호진 | 작성시간 26.06.18 이모젭 접종가능할듯?
  • 작성자하얀마음백범김구 | 작성시간 26.06.18 헐 모기 조심해야겠다
  • 작성자istj잇티제 | 작성시간 26.06.18 이거 예방접종했으면 괜찮아?ㅠㅜ어릴때맞긴했는데..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동그란도라지 | 작성시간 26.06.18 ㅠㅠㅠㅠ헉 무서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