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도내최상급쿨뷰티미남
|
작성시간
26.06.18
저걸 못 보는 수준이면 앞이 안 보이는 수준인데??? 그럼 운전을 하지 말았어야지
-
작성자견디셔
|
작성시간
26.06.18
무단횡단은 잘못됐지만 전방주시했으면 저렇게 멀리서부터 못보는게 말이 돼??
-
작성자새우양파볶음
|
작성시간
26.06.19
저걸 못보는게 말이되나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9
저정도면 깜빵가길
-
작성자펭구체고
|
작성시간
26.06.19
저건 전방주시 안한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