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영상주의)무단횡단 블랙박스 교육자료로써 작성자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얼룩의탄생 작성시간26.06.18 왜 앞만 보고 달리는 거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18 무조건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티제강쥐 작성시간26.06.18 왜저래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땃쥐미베이비 작성시간26.06.18 파라리 ㉦㉥ 천천히 걸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naturaI 작성시간26.06.18 무단횡단 특 앞만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빠이 작성시간26.06.18 나 이러다 치이는 인간들 도덕성은 둘째치고 ㄹㅇ 븅신같은게, 무단횡단 할거면 적어도 차가 오는지 정돈 봐야하는거 아냐?뭘믿고 저렇게 고라니처럼 튀어나오는거임?왜 차가 올거라 예상되는 방향을 안보고 건너냐고ㅡㅡ아무튼교육영상으로 좋다고 봄 피튀기고그런거 아닌 이상 어느정돈 쇼크받아야 조심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쥬삼다수 작성시간26.06.18 무단횡단하면서 폰보는건 대체 뭐냐무단횡단으로 사고나면 무조건 운전자한테 피해보상하고 형 살아야함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램프하트리스넘버3 작성시간26.06.18 다 뒤져라 그냥 어휴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과 행운이 다 나에게로 작성시간26.06.18 자연사야 저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18 고라니도 아니고 왜 저렇게 뛰쳐 나오는 거야. 난 애들 교육 자료로 이 정도 충격은 줘야 된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쟈없냐남쟈공기업남쟈 작성시간26.06.18 저래놓고 과실따진다는게 웃김..무조건 무단횡단은 사람잘못100으로 나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하이스파이스버거 작성시간26.06.18 여자만 싹싹 모아온거봐라 두개보고 출처 이종일줄 알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켄드릭마라 작성시간26.06.18 ㅈㄴ빡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ncoo 작성시간26.06.18 부산 운전자들이랑 무단횡단하는사람들이랑 같이 살면안되나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르르릇 작성시간26.06.19 어휴 누구 인생 말아먹을라고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