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무슨 장아찌 좋아해?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2,018 목록 댓글 2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네이버

 

 

매실장아찌


 


고추장아찌




마늘장아찌




마늘쫑장아찌





양파장아찌




깻잎장아찌




무장아찌

(내가 좋아하니까 사진 세장)





무말랭이장아찌





민들레장아찌




머위장아찌






뽕잎장아찌




곰취장아찌





더덕장아찌





도라지장아찌




버섯장아찌




부추장아찌





오이장아찌




참외장아찌




+추가+

김장아찌




콩잎장아찌




복숭아장아찌





조기(굴비)장아찌







장아찌 사진 찾다가 침샘어택 당함....ㅠㅠㅠ

장아찌는 이름도 귀엽고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밥반찬으로도 참 좋고!!(삼겹살+장아찌=천국)


여시들은 무슨 장아찌를 좋아해? ^0^


(이외에도 좋아하는 장아찌 말해주면 추가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어쩔티비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저녁은 사골국에 밥 말아서 깻잎 장아찌에 소세지 먹어야지ㅠㅠ
  • 작성자라즈베리봉봉 | 작성시간 26.06.18 왠만한건 다 맛있는데 맛있는 매실 장아찌 먹고싶다.. 달달한거 말고 매콤하면서 시큼한걸로
  • 작성자명랑스핫도그 | 작성시간 26.06.18 와 침나와… 다 내입으로ㅜ
  • 작성자도다돌디 | 작성시간 26.06.18 마늘쫑..ㅜㅜㅠ 콩잎 먹어보고싶어
  • 작성자누구세요.com | 작성시간 26.06.18 돼지감자 장아찌.. 대존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