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가 다 계산하고 친구한테 돈 받는거 ㄹㅇ 불편하다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8|조회수8,486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instiz.net/name/368338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죠르디여시 | 작성시간 26.06.18 난 한달도 넘게 여러번 기다려본적있음...ㅎ 돈이없대 월급 받아서 주겠대 그럼 약속에 나오면 안되는거 아님...? 나도 하루벌어 하루먹고 살 때인데 지들이 계산은 죽어도 안 해요 심지어 여행 다녀와서 정산도 한달뒤에함 것도 돈은 내가 썼는데 정산 내역은 지가 뽑아서 이정도만 주면 될듯하고 띡 입금하더라
  • 작성자꼬마당근튀김 | 작성시간 26.06.18 말하는건 안힘듦
    내가 총대/주는 입장 상관없이 걍 빨리 정산이나 되면 됨
  • 작성자라떼끊기 | 작성시간 26.06.18 스읍 친구야 고맙다
  • 작성자삐리리빠삐뽀 | 작성시간 26.06.18 카톡 정산하기로하면
    줄때까지 알람감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9 오 우리는 칼 엔빵은 잘안해..돌아가면서 삼..물론 친구들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