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죠르디여시 작성시간 26.06.18 난 한달도 넘게 여러번 기다려본적있음...ㅎ 돈이없대 월급 받아서 주겠대 그럼 약속에 나오면 안되는거 아님...? 나도 하루벌어 하루먹고 살 때인데 지들이 계산은 죽어도 안 해요 심지어 여행 다녀와서 정산도 한달뒤에함 것도 돈은 내가 썼는데 정산 내역은 지가 뽑아서 이정도만 주면 될듯하고 띡 입금하더라
-
작성자꼬마당근튀김 작성시간 26.06.18 말하는건 안힘듦
내가 총대/주는 입장 상관없이 걍 빨리 정산이나 되면 됨 -
작성자라떼끊기 작성시간 26.06.18 스읍 친구야 고맙다
-
작성자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 26.06.18 카톡 정산하기로하면
줄때까지 알람감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19 오 우리는 칼 엔빵은 잘안해..돌아가면서 삼..물론 친구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