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새로 사귄 친구가 ‘젠장맞을’ 이라고 혼잣말하면 어때..?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8|조회수4,101 목록 댓글 95

너무 특이해…
저 단어를 실제로 들어본적은 처음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괴테 | 작성시간 26.06.18 너 정말 웃기고 귀엽다 할 듯ㅠㅋㅋㅋ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소설보고 자라서 내 말투 저럼... 청소년때까진 욕 주구장창 쓰고 사회생활 할땐 욕 입에 붙으면 안되니까 대체되는 순한 말 쓰기...
  • 작성자천봉이 | 작성시간 26.06.18 내 친구가 욕할 일 있을 때마다 망할! 이라고 하는데 ㅈㄴ 귀여움
  • 작성자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9 어 갸웃하고 지켜본다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9 젠장맞을 안써? 나는 쓰는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