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000시대에 보니까 전생 같다는 이재명 사진.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8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하이탱 작성시간26.06.19 5천까지 다시 회기하면 그냥 있는 주식 다 팔고 도망가야할듯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털옷을입은예쁜아기곰 작성시간26.06.19 기사 댓글보면 삼전닉스만 올랐다고 ㅈㄹ하는데 윤정부때는 삼전닉스도 못올랐구만 같이 윈윈 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통령 덕 아니다 빼액 거리는 애들 ㅂㅅ같음 ㅋㅋ누가 백프로 다했대?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탱 작성시간26.06.19 분명 지지자인데 국장 못믿고 ㅅㅂ ㅠㅠ 저때 실행력 믿고 전재산 다 넣었어야.. 코덱스200만 넣었어도 인생이 달라졌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유. 작성시간26.06.2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