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스펠링 지적당해서 개빡친 홀란드...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1,568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436425

 

 

올랜도(Orlando)를 Ornaldo로 잘못쓴 홀란드

 

전세계 불편러들의 지적이 쏟아지자

 

 

 

 

 

 

 

Orlando************

이 완벽한 세상에선 뭐 하나 잘못쓰는거조차 허용되지 않는구나

완벽한 모든 님들께 ㅈㅅ합니다

 


욕한마디 없이 빅엿을 날렸다고 한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런데이6-1 | 작성시간 26.06.18 퍼펙트 브라더스앤 시스터스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도 모국어 영어아닌디ㅠㅠ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18 아니 근데 스펠링이 너무 근본 없잖앜ㅋㅋ 어떻게 부르는지도 모르고 대충 생긴것만 기억했나
  • 작성자도미도미 변도미 | 작성시간 26.06.18 얼빡샷에 저 멘틐ㄱㄱㄱㅋㄱㄱㅋㅋㄱㄱ
  • 작성자넘실대는살기 | 작성시간 26.06.18 심즈 랜덤심 갘다
  • 작성자KIN~! | 작성시간 26.06.19 ㅅㅂ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