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이렇게까지 연애를 하는 이유는 뭘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3,214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x.com/fujdalaqnk/status/206719338196988726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닥강정 | 작성시간 26.06.18 이거 개 ㄹㅇ 여사친 없다고 올려칠때마다 진짜 의아했어,,, 여사친이 한명도 없는 건 이상한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믹키믹키와쪄넴 | 작성시간 26.06.19 닥강정 ㄹㅇ..ㅋㅋ여자들이 친구로도 안 둘 정도로 ㅂㅅ인건디;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6.18 여자대하기를 우습게할텐데
    잘때마다 비교도할거고 저게 눈감아지나?
    성병옮을걱정은 안하나
  • 작성자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 작성시간 26.06.18 둘이 하는 연애에서 한명이 눈감아야 굴러가는게 이상하지않나 ㅋㅋㅋㅋ
  • 작성자대통령이재명문화대통령이영지 | 작성시간 26.06.19 방생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