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동건의 심리렌즈] 두 기자는 왜 손흥민을 욕했을까?

작성자COPY BARA|작성시간26.06.18|조회수3,429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www.ajunews.com/view/20260618094536824




(중략)









(하략)





오랜만에 보는 흥미로운 기사라서 가지고 옴
기자라는 지위에서 일어나는 묘한 심리와 함께
남성들이 여성이나 군면제자에게 군대라는 잣대를 항상 들이대는 이유에 대한 탁월한 고찰이 담겨있는 기사라서 정독을 권함ㅋㅋㅋ
글 술술 잘 읽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코바닭발추가 | 작성시간 26.06.18 으이그..
  • 작성자몰티저스 | 작성시간 26.06.18 남기자가 쓴 글이야?ㅋㅋㅋㅋ그럼 두배로 웃긴데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음으로낳아지갑으로키운짐승연하남 | 작성시간 26.06.18 화장됐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잘빠진햄스터 | 작성시간 26.06.18 이미 작아진 자신을 견디기 위해ㅋㅋㅋㅋㅋ
  • 작성자그냥이대로 | 작성시간 26.06.19 어쩐지 겨우 군부심이야 싶어서 짜치더라니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