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동안 정산 받은적 없다는 프로미스나인 작성자슉슈슛|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핫뜨 작성시간26.06.18 한남들 돈좀 써…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kaj 작성시간26.06.18 엥 그럼 우리가 생각하는 정산이라는것을 안받고 무보수로 일한건 아니지않아..?노동법 위반일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슉슈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이돌은 근로자 기준을 못 맞춰서 근로기준법 적용 안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6.06.18 아이돌은 개인사업자라 노동법이랑 관령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멸의불새여시 작성시간26.06.18 프나정도면 잘된거 아냐?? ㅠ ㅁㅊ…… 힘들엇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미니샌드 작성시간26.06.18 남자팬은 역시 쓸모가 없어 냄새나고 변태새끼들만 ㅈㄴ 많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표를 포착했다 작성시간26.06.18 그래서 재계약 안 한 멤버들이 있던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라베 작성시간26.06.18 아이돌은 투어 행사 안 돌면 수익 안 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센느원이 작성시간26.06.18 와..난 탈퇴한멤버들 왜떠나가나햇네 진짜 못버틴거구나.. 8년버틴 멤버들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봄 작성시간26.06.18 아이돌은 뮤비나 헤메코 댄스 수업이런것도 아이돌 빚으로 다는데 많던데그래서 중소돌은 거의 망하면 빚나눠가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볼리 작성시간26.06.18 그럼 정산 못받은채로 계약 종료되면 남은 금액은 까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처님오신날 작성시간26.06.18 그래도 연예인들 이름 아는 정도면 먹고 살 정도는 된다고 하지 않았나…? 너무 충격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99999조부자 작성시간26.06.18 아 그치??! 나요즘 신인인줄 알았잖아 분명 예전에 본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슬 작성시간26.06.19 그럼 돈을 아예 못 번 거야? ㅈㄴ 황당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