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확한 이유 없이 최근 젊은 암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는 한국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리야나갠차나 작성시간26.06.18 방사능 터진지 15년됐지않나..? 난이것도잇을거라생각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가이걸왜 작성시간26.06.18 나도 이거 의심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이반이다! 작성시간26.06.18 식습관 잠 스트레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조ㅇr 작성시간26.06.18 나도 방사능이 더 큰것같은게 요새 식습관+스트레스 가지고 뭐라하기엔 예전이 더 하지 않았나싶어주6일근무에 그 시절 사람들도 술 겁나 먹음...근데 그 시절보다 지금 더 급증했다는건 방사능 영향이 큰것만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꿀때가됐구먼 작성시간26.06.18 2222 스트레스라고 하기엔 ㅋㅋㅋ주6일이 스트레스 더 심햇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18 방사능 미세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이꾸 작성시간26.06.18 방사능 아닌가 방사능있는 분유 먹은 90년대생들이 암발생 높다고 나왔던거같은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작성시간26.06.18 일본 음식 엄청 들어오잖아 우리 시멘트에도 일본 산업쓰레기 재활용해서 넣고 우리 피폭당해서 그러는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바나나aaa 작성시간26.06.18 수면부족이 클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야지하 작성시간26.06.18 당연 방사능이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정식 작성시간26.06.19 나도..가족력없는데 최근에 걸림..암걸릴거라곤 생각도못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