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주식 감으로하는 달글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8|조회수5,244 목록 댓글 60

차트.. 주식용어 그런거 잘모름
재무재표 안봄 급등주 단타 무서워서 안함
대신 걍 잘아는 상장기업(ex삼전) 이샛기 언젠가 오르겟군...하면 삼
떨어지면 오를때까지 존버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강아지가또올까요 | 작성시간 26.06.18 그렇게 현차 샀다가 -20퍼
  • 작성자호로로로롤롤롤 | 작성시간 26.06.18 나...불나방이 따로 없다 진짜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18 감으로 전력 들어갔다가..
  • 작성자맥락맹극혐자 | 작성시간 26.06.18 아... 최근에 좆도ㅐㅅ어요
  • 작성자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19 어 난가
    파란불 뜨면 보기 싫다고 다른 계좌로 옮겨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