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2주 동안 아이패드를 찾고 다녔어 😭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12,16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7185491745886257X의 itsD3lay🐧님(@itsD3lay)ESTUVE BUSCANDO MI IPAD DURANTE 2 SEMANAS 😭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이비제트 | 작성시간 26.06.18 근데 난 ㄹㅇ 몰랐을 듯 ㅋㅋㄲ 저기에 짐 한가득 쌓아둬서 ㅋㅋ 작성자김또영 | 작성시간 26.06.18 웤ㅋㅋㅋ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18 이야... 미칭... 스티카 붙이세요 작성자꿀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8 앉아봤으면 바로 알텐데 찾기 어려울듯 ㅋㅋ 작성자듀듀두두 | 작성시간 26.06.18 시핥 ㅠㅋ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