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주 동안 아이패드를 찾고 다녔어 😭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12,167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x.com/i/status/20671854917458862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이비제트 | 작성시간 26.06.18 근데 난 ㄹㅇ 몰랐을 듯 ㅋㅋㄲ 저기에 짐 한가득 쌓아둬서 ㅋㅋ
  • 작성자김또영 | 작성시간 26.06.18 웤ㅋㅋㅋ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18 이야... 미칭... 스티카 붙이세요
  • 작성자꿀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8 앉아봤으면 바로 알텐데 찾기 어려울듯 ㅋㅋ
  • 작성자듀듀두두 | 작성시간 26.06.18 시핥 ㅠㅋ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