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는 원래 비건이었습니다. 하지만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을 다녀온 뒤로..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왜그렇게사니? 작성시간26.06.18 갑분 결혼한다고 자기 비혼주의자였다고 물어보지도 않은 얘기하는 사람들보면
    평소에 비혼인지도 몰랐음
    걍 남자ㅈㄴ좋하고 여자ㅈㄴ좋아하는 거 티 나던데
  • 작성자 가장 2종보통의 존재 작성시간26.06.18 <<비혼>>이었는데 다른 사람들 결혼하는 거 보고 질투나서 눈물까지 흘리던 사람 생각난다..
  •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18 그래 생각 바뀔수있지 근데 비혼이 뭣모르는생각이었고 어린생각 어쩌구 취급하면서 깨달은척하지말라는거임
  •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18 나 이거 회사에서 말해줬더니 사람들이 존나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혼들도 웃더라 모두가 무언의 공감을 한다는거겠지^^
  •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18 나는 생각이나 가치관은 바뀔수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걸 뭘 저렇게 대단한일처럼 비장하게 말하는지 모르겠어..ㅋㅋㅋ 그냥 단순하게 생각 바뀐거잖아 그게 무슨 누구를 만나서 대단히도 큰일이 있던거 처럼 말하는게 조금 웃겨
  • 작성자 딱복악개 작성시간26.06.18 저런것들이 많아서 그런가
    비혼이라 하면 근데 다 그러면서 결혼하더라~ 이럼 쌰갈 !!!!!!!!!!!!
  •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18 내 주변에도 있어 ㅠ
  • 작성자 bamtori28 작성시간26.06.18 아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그지로 이행시 작성시간26.06.18 그렇게 밝힐수록 본인만 우스워지는 꼴이라는걸 모르는 것도 너무 멍청함
  • 작성자 쥑쮝쮝 작성시간26.06.19 엉생도 존나 후하게 쳐준거 아니냐고
  •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19 아랑곳 않고 명륜진사갈비로 다시 드립치는거 ㅈㄴ 웃기다 ㅋㅋㅋㅋㅋ 사실 살아가면서 바뀌는 생각은 겉으로는 유연하고 포용력있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애초에 지나가는 생각은 신념의 분류로 들어가지도 않음. 저런 사람들은 처음부터 비혼도 아니고 원래부터 결혼주의자였던 못혼들이었던거지. 말장난은 이제 그만해야지. 미혼이라는 단어 자체가 누구든 결혼을 꼭 해야하는 뉘앙스의 단어로 봤어서 비혼이라는 단어가 생겼어도 원래부터 쓰이던 여성들에게서 비혼의 초기 의미 자체는 아무리 잘생기고 돈 많은 남자가 나타나도 결혼을 거부한다는, 가부장제 거부가 본질이었음. 가치관을 단순한 변덕이나 지나가는 단계로 교묘하게 오염시키는 언어 사용은 지양해야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