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잘생긴 남자 좋아하는 헤테로 여자가 제일 저주받은 듯

작성자까르보불닭미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8,005 목록 댓글 39





전세계적으로 예쁜 여자는 ㅈㄴ 많음
다들 개성있고 스타일리쉬하면서 예쁨
진짜 개쏟아져 나옴
옛날 여자들도 레전드인데 요즘도 레전드
나이 들어도 잘 늙지도 않아 예쁜 여자들은
김혜수 이영애 전지현 송혜교 손예진 이 라인들 지금도 개쌉레전드인데
고윤정 수지 아이린 장원영 안유진 제니 지수 걍 이제 이름 대기도 힘들 정도로 존나 이쁜여자 많고
그 밑에 키키 하투하 얘들도 뒤집어지게 예쁘고
뉴진스도 ㅈㄴ 예쁘고


해외만 봐도 모델 인플루언서 배우 가수 전부 예쁜 여자 존나게 쏟아짐

근데 씨발 남자는?
그놈의 탐 크루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얘네 이제 보내드려야 하는데 빨고 빨고 빨아서
젊고 매력적인 신예들이랑 붙여놓음

남자는 인물이 ㅈㄴ 없어서 티모시 샬라메가 원티어일 정도임

한국 상황도 마찬가지
그나마 뭐 서강준 박보검 이런 애들이랑
아이돌 중에서도 잘생긴 애들 있다 쳐도
하도 인물 없어서 차은우로 돌려막기하고
우리도 정우성 이정재 강동원으로 돌려막기
요즘엔 이준혁 쓰고..
연기는 이병헌….. 아…

걍 ㅆㅂ 너무 억울하고 분통함
남자 잘생기면 반드시 핫걸들이 여친이고
그정도로 잘생기지도 않거나 ㅈㄴ 별론데도 예쁜 여자들이 여친인거 너무 부러워…….

전생에 뭔 죄를 지었을까 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스터의대반란 | 작성시간 26.06.18 못생긴 남자도 가능한 헤녀들이 지팔지꼰인 거지 이건 양반 아닌가요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8 ㅇㄱㄹㅇ ~ ㅅㅂ 연애를 할수가없네
  • 작성자드럼큰햄슨 | 작성시간 26.06.18 내얘기?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 작성시간 26.06.18 나야 .. ㅜ
  • 작성자평행선직선수선 | 작성시간 26.06.19 진짜임 시발 글고 내외모가7점이라면 나도욕심안내고같은 7점만나고싶은데 그색기들은 9,10점짜리미녀들만나고잇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