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우리나라 20대 절반 이상이 없다는거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18 부럽네 나는 취업하자마자 차 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랜드체이스 작성시간26.06.18 뚜벅인데 운전 너무 무섭지만...한편으론 기동성 확보...너무 부러움ㅠ 그치만 무서움이 더 크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8 친구들 보몀 서울사는 여자애들은 거의 면허 없고 타지역 여자애들은 싹 다 있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힙스터삐 작성시간26.06.18 서울 사는데 없음...... 근데 따놓기는 할 걸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essforchampagne 작성시간26.06.18 오 근데 진짜 의외다 서울 토박이인데 내 주변은 다있어 서울에선 운전 안해도 어디 놀러가서도 하게 되니까 너무 잘한일임 심지어 해외나와서 사는 지금도 너무 유용하게 잘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NEBALL 작성시간26.06.18 운동하명서 장비 가지고 멀리 나가려고 땄는데 후회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주만버터 작성시간26.06.18 30대인데 나 없어 아직도 필요성 못느끼겠음..택시도 잘 안타고 난 버스 지하철타는게 좋아.... 게다가 짠순이라 차끌면 돈 쓸 일 많아서 그것도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19 땄는데 장롱임 서울은 주차가 더 일이라..대중교통 잘되어있어서 쓸일없기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심당순수롤 작성시간26.06.19 10년간 장롱이다가 연수받음 이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19 할증맬…? 수능보고 운전면허 따는거 이제 국룰 아닌거임..? 나도 서울토박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