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이슈였던 문제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므아아아아 작성시간26.06.18 d가 더 많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스텀밀크 작성시간26.06.18 170인 C한테 "너 다음으로 키 큰 사람 누구야?"하면 "나? 나 다음으로 키큰 사람? B(165)" 라고하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겨버렸다노 작성시간26.06.18 당근b.. 다음으로 키큰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사장 작성시간26.06.18 적혀있는게 저 순서라 d처럼 보이지만 결국 키 순으로 세웠을때 c 보다는 작지만 나머지중에서 가장 큰 b 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6.06.18 문제자체가 좀 중의적인듯큰사람부터 나열이냐 작은사람부터 나열이냐 이런말이 없어서 그냥 자기가 해석한대로 답나오는거지 뭘또 문맥이해니 우리나라에선 어케쓰니가 왜 나오는지 이해안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야이야옹 작성시간26.06.18 2 둘다 가능하지 ㅋㅋㅋㅋㅋㅋ 질문을 똑띠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유 작성시간26.06.18 제일 키큰사람 누구야? 그다음은 누구야? 생각하면 b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진짜루 작성시간26.06.18 다음으로 = 라는 말 자체가 내 뒤(내 아래)라는 뜻이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erstappen 작성시간26.06.18 B지...개놀랐네 다음으로 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그러를그러세요 작성시간26.06.18 그 다음이라는 거 자체가 더 못한 걸 얘기하는 거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티 작성시간26.06.18 c 다음으로 작은 사람은 누구야? 하면 b니까 큰 사람은 d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지랖너무싫음 작성시간26.06.18 당연히 D아냐???! 아무리 읽어도 어케 b가 나오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귀붙어서 플초 작성시간26.06.19 너무나 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뭉언니 작성시간26.06.19 엥?? 다음으로 큰 사람이라며.. 너무 디 씨보다 일단 커야되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26.06.19 E가 제일커 그다음 D가 커 그다음 C가 커 그다음 B가 커고로 B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erious 작성시간26.06.19 이걸 어케 내림차순으로 읽는거지?? D 말고는 이해가 안됨. C 다음으로 키카 "큰" 사람이라잖아? 그럼 C보다 키카 큰 사람이 와야지 어케 내림차순으로 간단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걱정하지마 작성시간26.06.19 다음으로의 뜻이 = 그 다음으로 (secondly)로 해석하면 그래 너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야? 나 철수! 다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은? : 철수보다는 아니지만 철수보다 덜 좋아하는 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