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ristian Petzold 작성시간 26.06.18 쟤네는 인생에 재밌는게 없으니까(건강한 취미도, 건전한 인간관계도 없음) 저런 음모론과 왜곡에 더 쉽게 빠지는 것 같음
-
작성자포도맛나 작성시간 26.06.18 천벌받아라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작성시간 26.06.18 진짜 왜 살까 저런 대가리로
-
작성자다시만난세개 작성시간 26.06.18 왜살지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19 내가봤을땐 저거 일본발임.
일본이 교수들 연구자금으로 뉴라이트 만들고 점점 어린애들 선동, 로비하는 단체 후원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