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무현재단 회계 장부 까라"에 대한 입장

작성자나를몷.으. 느.냐|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윤호중대머리 작성시간26.06.18 222 일베 날뛰는게 어제오늘일이야? 진작에 뭐라도 해야지 여지껏 뭐한거지 모르겠음
  • 작성자 스페셜하게 작성시간26.06.18 이명박근혜 굥때도 버틴 재단인데 민주정부에서 곽씨때문에 이사단난게 믿기지가 않네
  • 작성자 유익 작성시간26.06.18 노무현재단에서 대통령님 모욕 혐오 게시글 제보폼도 개설해서 제보받고 뭐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무것도 안했다기보단 녹록치가않았던거같기도하고?
  • 작성자 키보드소리 작성시간26.06.18 그동안 고소고발 얼마나 진행한건지는 왜 말 안하지 유튜브 사유화에 대한건?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9 정파싸움은 정당에서 끝내..민주당은 항상 이런식으로 자멸하더라ㅋㅋ 노무현때도 그러더니ㅋㅋ 존나 추하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