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재단 회계 장부 까라"에 대한 입장 작성자나를몷.으. 느.냐|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윤호중대머리 작성시간26.06.18 222 일베 날뛰는게 어제오늘일이야? 진작에 뭐라도 해야지 여지껏 뭐한거지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셜하게 작성시간26.06.18 이명박근혜 굥때도 버틴 재단인데 민주정부에서 곽씨때문에 이사단난게 믿기지가 않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익 작성시간26.06.18 노무현재단에서 대통령님 모욕 혐오 게시글 제보폼도 개설해서 제보받고 뭐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무것도 안했다기보단 녹록치가않았던거같기도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보드소리 작성시간26.06.18 그동안 고소고발 얼마나 진행한건지는 왜 말 안하지 유튜브 사유화에 대한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9 정파싸움은 정당에서 끝내..민주당은 항상 이런식으로 자멸하더라ㅋㅋ 노무현때도 그러더니ㅋㅋ 존나 추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