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짜파게티 밍밍해진 여시들 팔도 짜장면 먹어봐

작성자무주식상팔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6,165 목록 댓글 26

이거 맛있어...가루아니고 파우치에 짜장소스있음
암튼 먹고 밥비벼먹음 굿...
파김치나 알타리김치 같이 먹어줘 알지

존맛
인기없는거 같아서 단종될까봐 글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뚜기 짜장면 | 작성시간 26.06.18 오뚜기 짜장면 돌려줘..
  •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 작성시간 26.06.18 맛있다는게 다 달라...!
  • 작성자3295d8s1 | 작성시간 26.06.18 걍 이번에 짜파게티더블랙 나왔는데 옛날 짜파게티맛나는듯 찐해
  • 작성자찹찹이 | 작성시간 26.06.18 이거 존맛이야 나 이름 맨날 까먹어서 엄마한테 이연복 짜장 사오라고함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 작성시간 26.06.18 이거진짜존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