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안그래도 아까 기사보고 언니(간호사)한테 물어봄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8|조회수12,648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ktalk/42485797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깩깩 | 작성시간 26.06.18 싪할 동생갖고싶어ㅠ 작성자aisorbma. | 작성시간 26.06.18 장례식 잡앗어?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백지를내면빵점이란다 | 작성시간 26.06.18 귀여워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동생은 저런 이모티콘 존재하는 지도 모를거 같은데 작성자푸른전구빛 | 작성시간 26.06.18 나도 동생갖고싶다 작성자아르르륵 | 작성시간 26.06.1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