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수컷이 더 화려한데, 인간은 여성이 더 매력적인 이유 작성자자뎅커피 개비스콘 한남더힐|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돈이최고세요 작성시간26.06.18 수컷은 냄새나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라임앤비터스 작성시간26.06.18 가부장제 때문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누굴이 작성시간26.06.18 물리적인 힘 경제적인 힘이 다 남자한테 쏠려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둠의 차홍 작성시간26.06.18 그냥 못생겨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라비 작성시간26.06.18 수컷들이 떠넘겨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18 자연을 거스르고 학대해와서성선택 이론에 부랄발광하면서 발작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달블루 작성시간26.06.18 도태될 놈들이 도태가 안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듬감좋은버섯 작성시간26.06.18 퍼킹 가부장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풍 작성시간26.06.18 자연을 거슬러서 ㅅㅂ 꾸며라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곁뇌요 작성시간26.06.18 왜겠냐? 곽도 거둬가는 나라에서 이유를 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18 뭐긴뭐여 지들이 안가꾸고 여자들한테 뭐라해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띠어 작성시간26.06.19 안꾸며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19 좋은 유전자만 성선택 해야하는데 그게 막히니까 그렇지 가부장제가 얼마나 자연을 거스르는 제도인지만 더 잘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