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의외로 공감 많은, 집순이들이 안타까운 이유......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4,078 목록 댓글 21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6600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간캣닢 | 작성시간 26.06.19 또뭔개소리야
  • 작성자꿈은없고요,그냥놀고싶습니다 | 작성시간 26.06.19 먼개소리야..
  • 작성자에피톤프로젴트 | 작성시간 26.06.19 이런 애들이 밖에 돌아다니니까 나가기가 더 싫은거임
  • 작성자아마도그건 | 작성시간 26.06.19 아니 10대가 세상물정 모르고 쓴 글 같름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 작성시간 26.06.19 영어원문이라는 거 보고 바로 개소리인거 이해했네 ㅎ 진짜 저 문화권에서 사는 내향인들은 혁명통 안오나 싶음 문화권이 다르다고 이해할 차원이 아니라 그냥 편협한 사회인거야 저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