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라 많이 바쁜것같은 메가커피 알바생 작성자이건내꺼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깩깩 작성시간26.06.18 메가는 아닌데 예전에 저가커피에서 알바할때 진심 인간혐오 개쎄게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18 아니 메뉴가 너무 힘들어보인다.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18 맛잇게먹고잇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팸프로카 작성시간26.06.19 운영방식을 바꿔야될거같애..메가오더 하고가서 만들어져있는거 내껀가 물어보고싶은데 알바생들 미친듯이 음료만들고있어 개바빠보임...안쓰러워서 안가게돼ㅋ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6.19 고생 많으세요..ㅠ 하지만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19 그래서 최근에 설빙 컵빙수 신제품 나왔던데 그것만 먹고있음 카페에서 만드는 컵빙수들 너무 시간도 걸리고 바빠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