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1억 기부 ‘쾌척’한 하이닉스 직원…“반도체 결실에 과분한 행복”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18|조회수3,467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5t7Shtcy1억 기부 ‘쾌척’한 하이닉스 직원…“반도체 결실에 과분한 행복”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SK하이닉스 직원 김종훈 씨가 1억원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닉스 직원이 1억원 이상 기부 의사를 밝힌 것은 올해만 두 번째다. 이날 오후 경기 사랑의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키하키2 | 작성시간 26.06.18 대박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8 멋지다 한국직장인들 작성자생각하고돈쓰자제발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다. 아무리 돈 많이 벌어도 기부하는거 쉬운일아닌데 작성자ICE WATER | 작성시간 26.06.18 더 벌으세요.. ㅠㅠ 부럽다.. 진짜 월급쟁이가 억단위 기부라니 부럽고 또 부럽다!! 작성자올해도 사랑이야 | 작성시간 26.06.19 존경 댓글 전체보기